CAFE

주민게시판

화요일, 날이 참 후덥지근하네요

작성자뜨거운라떼|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0

날씨까지 더우니 지치기 쉬운 요일이지만, 그래도 오늘 하루를 잘 마무리하고 온전한 휴식을 누리셨으면 좋겠습니다.

남은 하루 다들 무사히 보내세요. 소소하게 응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