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화가날때 쓰는 달글 작성자구내식당킬러|작성시간26.06.12|조회수7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내 분노를 여기에 싸지르고 나는 평안을 획득한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내식당킬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씹새끼들아 뻒하면 공문써달라고 지랄하지말고 니네 입장이나 먼저 정리해서 나한테 말해...뭐 똥싸듯이 힘주면 공문이 나오는줄 아냐 미친새끼들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