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아직 어금니가 날 시기는 아닌데 나나봐요ㅠㅠㅠ 밤에 잠도 못 자고 너무 힘들어하는데 치발기 추가로 구매해서 닦고 주고 닦고 주고 하려구요!!!
키즈카페 검색해보니까 모윰 얘기도 많던데 뭐 사자 양 코끼리.. 종류가 여러개라ㅠㅠ 구체적으로 알려주시면 정말 도움될 거 같아요ㅠ
모윰 아니어도 아무거나 추천 부탁드려요!!
검색해보니까 다 협찬 광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뚜 작성시간 26.06.07 전 메디토이 코끼리
마마스템 세르펜티
에디슨 바나나치발기
마더케이 실리콘고리 가지고 있는데
더 어릴때는 메디토이꺼 잘썼어요.
손에 끼워주기 편하고 잘물었거든요
8개월인 요즘은 실리콘고리 제일 잘써요.
식세기 되고 uv소독도 돼서요!
6개인가 세트라서 떨어뜨려도 다른걸로 바로 교체해줘요.
아직 이는 하나도 안나긴했엉요!
++근데 고리타입이라 어금니쪽 시원하게 하기는 좀 어려울거같아요! -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07 메디토이 코끼리 잘물었어요, 저흰 메디토이 모윰 이렇게 잘썼어요
-
작성자호홓호 작성시간 26.06.09 치발기 중에 물이 들어있는 치발기 있는데 쿨링치발기?워터치발기 치면 나오는거같아요
이앓이 심할때 그거 냉장고에 보관해서 차게 해서 주면 좀 나아했던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