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아기 모기기피제 뭐쓰시나요~~~?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08|조회수143 목록 댓글 3

어린이집에서 챙겨보내달라는데 예전에 발리갈때 제가 샀던 버그라인밖에 없어서 검색해보니 모기기피제는 향이나 화학성분이 강해서 따로 사시더라구요🥶🥶
근데 다 광고성글이 심해서ㅠㅠ 줌님들은 뭘로 쓰시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08 저희애들은 모기알러지가 심해서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 써요. 모기패치도 같이 붙이기는 하는데 이건 그냥 마음의 위안정도...? 이카리딘 성분이 시트로넬라보다 모기기피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안물리는건 아닌데 덜물리기는 해요. 모스킨토하고 같이 여름 상비템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월요일좋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 감사해요 참고해볼게요 모기가 아주 고생시키네요ㅠㅠ
  • 작성자ppqppq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마이키파 엑스트라파워요! 인스타에서 약사 추천으로 사본거긴해요ㅎㅎ산지는 얼마 안됐지만 아직 한번도 안물리긴 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