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 발 붓는다곤 들었는데
지금 진짜 손이 엄청 부어서ㅋㅋㅋㅋㅋㅋ... 반지는 당연 안들어가고..
마디마디가 진짜 굵어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손 마디마디가 아픈거같기도하고...
부어서 그런지 주먹도 안쥐어져요ㅜㅜ...
발도 부어서 걸을때마다? 뭔가 암튼 느낌이 이상해요ㅜ...
하,,,,., 20주 25주 이때
다들 중기쯤은 날아다닐때야~ 하면 ㅜㅜ힘든데ㅜㅜ 했는데
진짜 왜 다들 그때까지 좋다는줄 알겠어요..ㅜㅋㅋㅋㅋ
지금 진짜 하루 2천보 걷기도 힘들어욬ㅋㅋㅋㅋㅋ
얼른 애기 나오면 좋겠단 생각도 들고ㅠㅜㅜㅜㅜㅜㅜ
살도 빨리 빼고싶어요....ㅠㅠㅠ
몸상태 원래 이런거 맞죠ㅠㅠㅠ
진짜 손이랑 발이 제가 걍 느껴질정도로 부어서ㅜ 우울해져요ㅠㅠ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