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33주 되었는데요,, 몸 상태 원래 이런걸까요?ㅜㅜ

작성자달갉비|작성시간26.06.08|조회수246 목록 댓글 2

손 발 붓는다곤 들었는데
지금 진짜 손이 엄청 부어서ㅋㅋㅋㅋㅋㅋ... 반지는 당연 안들어가고..
마디마디가 진짜 굵어진 느낌이에요...🥹🥹🥹🥹
그리고 손 마디마디가 아픈거같기도하고...
부어서 그런지 주먹도 안쥐어져요ㅜㅜ...
발도 부어서 걸을때마다? 뭔가 암튼 느낌이 이상해요ㅜ...

하,,,,., 20주 25주 이때
다들 중기쯤은 날아다닐때야~ 하면 ㅜㅜ힘든데ㅜㅜ 했는데
진짜 왜 다들 그때까지 좋다는줄 알겠어요..ㅜㅋㅋㅋㅋ
지금 진짜 하루 2천보 걷기도 힘들어욬ㅋㅋㅋㅋㅋ

얼른 애기 나오면 좋겠단 생각도 들고ㅠㅜㅜㅜㅜㅜㅜ
살도 빨리 빼고싶어요....ㅠㅠㅠ
몸상태 원래 이런거 맞죠ㅠㅠㅠ
진짜 손이랑 발이 제가 걍 느껴질정도로 부어서ㅜ 우울해져요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neyh | 작성시간 26.06.08 애기낳고나면 더 부어용.. 좀만더 버티세용! 화팅~!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가끔 릴스같은데 보면 낳고나서 엄청 부어있는 발같은거 나오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다들 너무너무너무너무 대단하세요...ㅠㅠㅠ
    하.. 이제 그냥 애기 나와줬으면 싶기도하고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른 낳고 살좀빼고싶어우ㅠㅠㅠ
    감사해요줌니뮤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