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줌님들 9개월 아기 밤잠잘때 왤케 온몸을 구르면서 잘까요? 일어나서 울고 ㅜㅜ (수정)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작성시간26.06.08|조회수177 목록 댓글 4

이유식중인데 소고기는 한끼에 꼭 먹이는데
철분부족일까요?

갑자기 아악 악지르면서 울고
이리 몸 뒤척 저리뒤척하구요

이런것도 유전일까요? 남편이 막 굴러다니면서 자는 스타일이긴 한데
이것도 참 어렵네요ㅜㅜ

 

(글수정)

혹시 아기들도 다크써클처럼 생기나요..?

과피로일까싶어

낮잠시간에 어떻게든 재우고 낮잠은 잘 자는편이고

잘잘때는 밤잠도 9시나 10시쯤 입면하면 쭉 잘때는 6시까지 자거든요

그리고 뱃골이 큰 아기라서 밥이랑도 잘 먹고 잘먹이는 편인데ㅠㅠ

은근 눈 밑 다크써클이 걱정되네용 ㅠㅠㅠㅠ

아시는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해금이 | 작성시간 26.06.08 아마 성장통으로 인한걸거에요ㅠㅠ 아기몸이 크게 잘하는 시기라 아플수있대요. 아니면 이앓이 일수도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 이시기에 그렇군요 ㅠ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미안할정도예요 ㅠㅠ 흑흑흑 ㅠㅠㅠㅠㅠ 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08 늘 자다가 깨서 우는건 이앓이였습니다
    그래서 잘못자면 다크서클 좀 생기더라고요 근데 이 다나고 잘자기시작하믄 없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오 지금 아랫니 두개만 나고 자꾸 귀도 긁고 그래서 걱정이였는데 이앓이인가봐요ㅠㅠ 다크써클 답변 감사합니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