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식중인데 소고기는 한끼에 꼭 먹이는데
철분부족일까요?
갑자기 아악 악지르면서 울고
이리 몸 뒤척 저리뒤척하구요
이런것도 유전일까요? 남편이 막 굴러다니면서 자는 스타일이긴 한데
이것도 참 어렵네요ㅜㅜ
(글수정)
혹시 아기들도 다크써클처럼 생기나요..?
과피로일까싶어
낮잠시간에 어떻게든 재우고 낮잠은 잘 자는편이고
잘잘때는 밤잠도 9시나 10시쯤 입면하면 쭉 잘때는 6시까지 자거든요
그리고 뱃골이 큰 아기라서 밥이랑도 잘 먹고 잘먹이는 편인데ㅠㅠ
은근 눈 밑 다크써클이 걱정되네용 ㅠㅠㅠㅠ
아시는분..?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해금이 작성시간 26.06.08 아마 성장통으로 인한걸거에요ㅠㅠ 아기몸이 크게 잘하는 시기라 아플수있대요. 아니면 이앓이 일수도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 이시기에 그렇군요 ㅠㅠ 모르는게 너무 많아서 미안할정도예요 ㅠㅠ 흑흑흑 ㅠㅠㅠㅠㅠ 줌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건강지키미 작성시간 26.06.08 늘 자다가 깨서 우는건 이앓이였습니다
그래서 잘못자면 다크서클 좀 생기더라고요 근데 이 다나고 잘자기시작하믄 없어져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오 지금 아랫니 두개만 나고 자꾸 귀도 긁고 그래서 걱정이였는데 이앓이인가봐요ㅠㅠ 다크써클 답변 감사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