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으로 가는 아기, 숟가락 뭘 쓰면 좋을까요? 작성자내정보수정|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초코는사랑 작성시간26.06.09 저는 바로 스텐으로 넘어갔어요! 전 옥소로 구매해서 두돌인데 지금까지 잘 쓰고 있습니당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실리콘에서 바로 스탠가도 괜찮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아보카됴 작성시간26.06.09 옥소가 먹기 편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ppqppq 작성시간26.06.09 저두 옥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내정보수정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다들 옥소 좋다하셔서 일단 바로 옥소 구매 했슴당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버퍼링 작성시간26.06.09 보통 옥소 쓰는데 급할때는 베스킨 숟가락도 쓰고 방짜유기로 된 티스푼도 쓰고ㅋㅋㅋㅋㅜㅜ 그러네요ㅜㅜ 근데 의외로 애들이 베스킨 숟가락을 잘써요ㅋㅋ 해외여행갈때 대량구매해서 가져가니 좋더라구용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