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34개월(4세)아이는 어떤책을 사야할까요?ㅠㅠ

작성자서목하|작성시간26.06.09|조회수140 목록 댓글 6

집에 추피생활이야기랑 베베코알라 책이 있는데..
이제 다른책들도 좀 사야되는데..
어떤걸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전집을 좀 사야할지..
추천 해주실 수 있을가요??ㅠㅠ

요즘 백설공주랑 신데렐라에 빠져있는 4세 아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블리 | 작성시간 26.06.09 저도 창작책이 좋을것같아요 도레미곰 추천드려요~
  • 작성자냉부 | 작성시간 26.06.09 도레미곰 없다면 강추드려요!
  • 작성자호홓호 | 작성시간 26.06.09 도레미곰 좋아요!!아기 18개월때부터 지금 36개월인데 요새도 잘봐요
    그리고 개구쟁이특공대 소전집 있는데 이것도 엄청 잘보고 있어요~!!
    그리고 네이버카페 중에 뺑구닷컴이라고 어린이책 책육아하는 카페 있더라구요 여기 가서 보시면 개월수에 따라 책 후기 많이 있어서 보시면 도움될거같아요~!!혹시 다른 카페 언급 안되면 댓글 수정하겠습니다 ㅠ!!
  • 작성자서목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줌님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추천해주신것들로 한번 볼께요오오🥹🥹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릴라팝 샀는데 국내작가들 책이라 정서도 맞아서 잉?스럽지않고 애도 잘봐요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