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추피생활이야기랑 베베코알라 책이 있는데..
이제 다른책들도 좀 사야되는데..
어떤걸로 사야할지 모르겠어요ㅠㅠ
전집을 좀 사야할지..
추천 해주실 수 있을가요??ㅠㅠ
요즘 백설공주랑 신데렐라에 빠져있는 4세 아이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유블리 작성시간 26.06.09 저도 창작책이 좋을것같아요 도레미곰 추천드려요~
-
작성자냉부 작성시간 26.06.09 도레미곰 없다면 강추드려요!
-
작성자호홓호 작성시간 26.06.09 도레미곰 좋아요!!아기 18개월때부터 지금 36개월인데 요새도 잘봐요
그리고 개구쟁이특공대 소전집 있는데 이것도 엄청 잘보고 있어요~!!
그리고 네이버카페 중에 뺑구닷컴이라고 어린이책 책육아하는 카페 있더라구요 여기 가서 보시면 개월수에 따라 책 후기 많이 있어서 보시면 도움될거같아요~!!혹시 다른 카페 언급 안되면 댓글 수정하겠습니다 ㅠ!! -
작성자서목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줌님들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추천해주신것들로 한번 볼께요오오🥹🥹
-
작성자쿠키런 오븐브레이크 작성시간 26.06.10 저는 릴라팝 샀는데 국내작가들 책이라 정서도 맞아서 잉?스럽지않고 애도 잘봐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