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줌님들.. 혹시 이유식하시면 꿀템있나요?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작성시간26.06.09|조회수197 목록 댓글 6

시판말고 집에서 쫌쫌따리 만들어주는데

생각보다 안어려워서요..!!

하루에 두세개씩은 만들만해요.

 

좀 더 직접 해주고싶은데

써보고 괜찮다 싶으신 아이템을 추천해주세요!

 

베이스죽은 두유제조기로 만들고요.

고기랑 야채는 멀티다지기로 다져서 큐브 넣고 얼리기하고용!!

퍼기에서 나온 큐브4구보관? 그거 쓰고있어요..!!!

 

실리콘 찜기나 이런것도 괜찮나요?

 

이유식 처음에 너무 어렵게 생각했었는데 애기가 잘 먹어줘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ㅠㅠ 좀 더 만들어서 먹이고싶어요

 

그리고 혹시 외출시에는 이유식 어떻게 챙겨나가세요?

줌님 제가 다른거에는 궁금증이 별로없는데

애기 관련된거는 매일매일 다 궁금하고 공부하고있어서욬ㅋㅋㅋ ㅠㅠ

댓글 달아주시는 분..!!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집에 노는 밥솥있는데 그걸루 밥솥이유식도 도전해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당><
  • 작성자말차말차 | 작성시간 26.06.09 전 3끼 시작하면서 양을 많이 만들어야하니 밥솥이유식 시작했는데 편하구 좋아요 퍼기 밥솥칸막이 쓰고있어요 외출할때는 보온도시락에 담아서 나가요 락앤락 리틀럽 쓰구있는데 디자인도 예뻐서 만족해요
  • 답댓글 작성자돈을 펑펑 쓰고 싶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오오..! 줌님 감사합니다! 이번 주 지나면 3끼 시작해야될것같은데 밥솥이유식 공부해봐야겠어요 ㅎㅎㅎㅎ
  • 작성자꿀딴지딴지요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밥솥이유식 한달하다가 양을 증량을하니 점점 질감이 떡이되기도 하더라구요,그래서 밥만 먼저 어른밥처럼 그냥 밥솥에 채수로 단독으로하고, 내용물(채소,고기 등)을 밥솥칸막이에 각각 나눠서 채수로 무압찜모드? 로 돌려서 미리 만들어놓은 밥에 소스처럼 올려주니 딱 원하던 진밥형태가 되었어요! 혹시 밥솥이유식 하다가 식감잡기 어려우시면 이렇게 해보셔도 좋을거같아요
  • 작성자꿀딴지딴지요 | 작성시간 26.06.10 실리콘찜기는 밥솥이유식하기전에 전자렌지로 큐브 만들때 간편하긴했어요! 근데밥솥이유식때는 생채소 넣는것도잇어서 또 잘 안쓰다가 채소스틱으로 자기주도 조금씩할때 또 곰방 쪄지니까 꽤 유용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