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애기랑 나트랑 가는데 물

작성자ppqppq|작성시간26.06.10|조회수296 목록 댓글 9

마실 물 한국에서 가져가야할까요?
아님 베트남 생수 마시게 해도 괜찮은지
애기 준비물은 계속 생각이 나네요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토마토바질에이드 | 작성시간 26.06.10 나트랑 시내에 한인마트들에도 삼다수 다 팔았어요~ 현지에서도 500ml 600원 정도라 안챙겨가고 가서 사먹었어요
  • 답댓글 작성자ppqppq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아 그렇군요! 필요하면 나가서 사야겠네요 감사합니당!
  •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10 저는 물갈이 할까봐 물 챙겨갔었어요! 뽀로로 보리차 하루에 한병씩이라도 챙기시길 추천해요ㅠ
  • 작성자형꾸 | 작성시간 26.06.10 저는 혹시몰라 포트기가져가서 생수 끓여서 식혀서 먹였어요.. 물갈이하면 답도 없어서 ㅠㅠ
  • 작성자강아지와고양이 | 작성시간 26.06.17 전 어제 다낭에서 귀국했어요~ 첫 날 삼다수2L 6개랑 500ml 20개 배달했어요. 아이 둘 다 먹는 물은 생수만 먹였고 양치도 생수로 했어요. 씻는건 그냥 씻기긴 했는데 마지막 입헹굼만 생수로 했고 포트기도 가져갔습니다ㅎㅎ 귀국 후 26개월 둘째는 아직 괜찮고 6살인 첫째만 지금 목이 부어서 열나는 중이지만ㅜㅠ
    도착하시면 생수 배달하세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