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주 산모인데,, 분홍색 냉(?)이 자꾸 나오는데,,
사정상 지금 분만병원은 못가고 근처 개인 산부인과가서 아기 심장 잘뛰는건 확인했는데요
걱정돼서 분만병원에 문의하니, '출혈과 배통증이 지속되면 내원하시면 됩니다.' 라고 연락이 와서요
급하고 중요한 거였으면 바로 병원오라고 했겠ㅈ죠ㅠㅠㅠㅠ???? 넘 걱정돼요 ㅠ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출근은왜하는거죠 작성시간 26.06.10 네~~ 보통 출혈날때 선홍색으로 생리처럼 나오는거아니면 급하게보진 않더라구요~~ 냉이랑 섞인정도신거라 그런거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챵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ㅠ 답변 감사합니다,,,, 놀란 마음 어서 진정시켜야겠어요
-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10 네~ 그리고 초음파 확인 하셨음 괜찮아요~
-
답댓글 작성자챵마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넵 ㅠㅠ 분명 오전에 초음파 보고 왔는데도 그 사이에 잘못됐을까봐 걱정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10 챵마이 전 첫째때 냉도 아니고 거의 14주까지 출혈이 있었어요~~ 근데 잘 태어났구요!!! 일단 진정하시고~~ 넘 걱정하지마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