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아기간장 다들 뭐 쓰세요?

작성자내정보수정|작성시간26.06.10|조회수179 목록 댓글 3

이제 돌 지나서 무염에서 저염 살짝씩 해볼까하고 간장 알아보고있는데 

사람들이 많이 쓴다는 간장들 성분보는데 당류도 높고 성분이 생각보다 별로더라구요 

 

줌님들은 뭐 쓰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하울의 쳐싸돌아댕기는 성 | 작성시간 26.06.10 그낭 아이배냇거
  • 작성자초코초코 | 작성시간 26.06.10 한살림 간장써요!
  • 작성자유블리 | 작성시간 26.06.11 아이배냇 순간장 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