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어렵고 힘들어여??ㅠㅠㅠ이제 28일된 아가 키우는데여 응가 씻기면 애기 옷 다 젖고 제옷도 마찬가지..^^..
기갈대 방수패드도 응가 묻고 ㅎ…빨래지옥이에욬ㅋ
씻기고 나와도 항문에 응가 껴잇을때가 있는데 이런건 어케 처리하시나여..물티슈로 살살 닦아줬는데 그래도 되나요 ㅠㅠㅋ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1 산후도우미님이 안알려주셨나요ㅡ ㅠㅠ
물티슈로 1차로 닦고
한손으로 아기 안아서 세면대에서 씻기면 뚝딱이에요 ㅠㅠ
저도 첨에는 포프비데였나
세면대 비데 설치하고 그랬는데
저 방법이 제일 간단하고 쉽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아기밤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물티슈로 먼저 닦긴하는데 애기가 자꾸 발버둥쳐서 더 힘든거같아여ㅠ저도 비데는 아직 어렵네용 ㅠㅠ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1 바디수트 똑딱이를 위로 채운 뒤에 기저귀 밴드만 풀고 아기비데로 안아서 데려가서 개수대에서 기저귀 해제하고 씻어보세용! 저희 애는 좀 커서 유아식하니까 지방이 나오면 물로만 안씻긴다고 그래서 힙클렌저 쓰는데 힙클렌저랑 같이 씻기면서 손으로 깨끗하게 항문까지 닦아줘요
-
답댓글 작성자아기밤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그래도 화장실가서 기저귀 푸는거로 해보려구여 도우미 이모가 힙클렌저 잇는게 좋다고하셔서 어제 부랴부랴 주문해놨어요 ㅋㅋㅋ
-
작성자여름시러 작성시간 26.06.11 전 신생아때 도저히 각 안나오면ㅠㅠ
기갈대에 오로 나올 때 썼던 패드 깔고
큰 약통? 물통?(애기들 시럽약 먹이는 통인데 큰 사이즈로 인터넷에서 샀어요)에 물 넣고 애기 생식기에 뿌리면서 패드에서 씻겼었어요!
화장실가서 물로 챱챱하는게 베스트고 지금 저도 똥치우기 전문가(?)되서 저방법 안쓰지만...
진짜 혼자 막막할때 저렇게라도 해결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