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유아식 시작해야하는데 너무 막막해요ㅠㅠ
어린이집 스케줄에 맞춰야 할 거 같은데....
그래서 무염도 안될 거 같고..
첫 이유식때보다 더 막막해요ㅠㅠ
때 되면 하게 될까요? 흑흑
그리도 흡착식판 3구짜리 사놨는데
한개 더 사는 게 좋을까요? 4구나 5구 짜리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1 유아식=아침 점심 저녁을 밥으로 먹는거긴한데...아니면 유아식 반찬도 시판하셔도 되니 편하게 생각하셔요 ㅠ.ㅠ 아기된장 간장 구매하시구요!! 생선구워주시고 고기구워주시구요!!
-
작성자칙촉 작성시간 26.06.11 시판 병행하세요! 전 처음에 반찬 따로 하기 막막해서 덮밥, 볶음밥, 리조또 이런걸로 먼저 시작했어요. 그러다 나물무침처럼 간단한 반찬 하나씩 추가했어요ㅎㅎ
-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시간 26.06.11 오히려 이유식보다 더 편할수도 있어요.
엄마아빠 먹는 음식에 간 안하고 애기거 덜은 다음에 어른꺼 간해서 같이 먹으면 되구요! 전 식판 3구 5구 2구 있는데 4구 있으면 잘 쓸것 같아요~ 2구도 볶음밥이나 덮밥같은 한그릇 음식할 때 김이나 다른 간단한 반찬 놓을때 잘 사용하게 되요 -
작성자기화 작성시간 26.06.11 유아식이 훨씬 쉬워요!! 그냥 어른밥에 간만 좀 약하게 하심 돼요!@ ㅋㅋ
글고 스텐식판 추천드려요!!
저는 식판 여러개 실리콘도 사고 유명한 감성템도 많이 샀는데
건강 생각하면 스텐이 최고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스텐식판만 사이즈별로 6개정도 돼요 ㅋㅋ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1 제가 어린이집 보내면서 유아식을 먹였는데 어린이집 적응기간에 가서 보니까 밥 식으라고 식판에 퍼놓고 좀 두다보니 밥알이 딱딱해서 그런지 애가 잘 못먹고 뱉더라구요ㅠ 그래서 완료기 이유식(죽) 만들어서 매일 보내줬어요. 한달 정도 병행하고 선생님이 보시기에 어린이집밥을 잘먹는다 하셔서 이제 안보내고 집에서도 그냥 어른먹는 밥 줘요ㅎㅎ
저도 네스틱 식판샀는데 식판 거의 안쓰고ㅜㅜㅋㅋㅋㅋ 주로 덮밥이나 리조또같은 한그릇음식 주거나 소고기갈은거 아기굴소스 넣고 볶은다음에 밥이랑 섞어서 김에 싸주는 식으로 간단하게해요ㅋㅋ 너무 부담가지실 필요없어요~ 그리고 칸이 여러게 있는 식판 사면 다 채워줘야한다는 부담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