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주차 된 딸램 초산맘이구요
늦게 결혼하고 늦게 임신해서
친구들은 애가 이미 초딩이거나 ㅎㅎ
아예 결혼 안해서 물려받기도 못하고 전부 스스로 준비해야 하는데요 ㅜㅜ
이제 슬슬 육아 용품 준비하려는데 가격도 어마어마하고
사야하는것도 어마어마 하네요^^;
심지어 3년뒤 아파트 신축으로 옮겨야해서 대출까지 고려하면
예산을 정말 빠듯하게 아껴야하고요 ㅠㅠ
그래서 일부는 당근으로 하려는데..
이건 꼭 당근으로 사라 하는거 있나요?
일단 타이니러브모빌? 이랑...
아기침대 기저귀갈이대 유모차 정도 생각하는데
이거 말고도 꼭 당근으로 하라고 추천할만한 용품이요..ㅎㅎ
그리고 아기침대도 고민인데..
신생아들 쓰은 리안드림콧을(브랜드는 다른거여도 돼요)
쓰다 일반아기침대로 옮길지
처음부터 일반 아기침대 (원목이나 가드침대?같은..)걸 할지
너무 고민되는데 줌님들은 어케하셨나요 ㅜ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닉네임뭐할까 작성시간 26.06.12 신생아침대, 신생아카시트는 전 인터넷대여로 썻어요! 전 다 새거쓰긴 했는데 유팡같은것도 깨끗하게 쓴건 당근해도 괜찮은거같아요. 아기띠도요!
-
작성자개미가뜐뚠 작성시간 26.06.12 젖병 빼곤 다 당근 가능하다 생각합니당...
-
작성자비욘세 작성시간 26.06.12 이사갈거니까 첨부터 아기침대 쓰시지 마시고 당근으로 리안같은거 쓰다가 범퍼침대 당근해도 괜찮으니 범퍼침대 쓰고 이사가서 애기 새침대 사주세요. 장난감은 대여 추천하구요.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2 지나고 보니 다 당근 가능한거같아요. 치발기 같은 경우 저희 애는 사서 써도 10번 썼을까 말까 하는... 열탕해서 보관하니까 깨끗하구요. 젖병이랑 젖꼭지 빼고는 다 당근하셔도 괜찮아요!
그리고 신생아침대 데이베드 굳이 사실필요없어요. 데이베드 샀는데 뒤집기 시작하니 분리수면 못했고 걷기시작하니 가드 넘어와서 낙상위험있고... 이사할때 버리고 왔어요ㅠㅠ 사실상 6,7세 전까지는 그냥 바닥에 패드깔고 같이 자는게 짱인...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시간 26.06.12 리안드림콧 대여했는데 뭐라그러죠 기울어지는거에오 한쪽으로;; 너무 놀라서 원목침대 무료나눔 받아왓는데 뒤집기 전까지 잘썼어요! 벨라나 이케아꺼 많이 올라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