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열감기 걸리고
낫는 중인데
진짜 지독한 밥태기 왔어요
원래도 뭐 썩 잘먹는 애는 아닌데요...
그냥 한입 먹고 그냥 고개를 돌리고 있어요
그럼 내려가라고 해도
응 하고 내려가고 밥고 안찾아요 이마짚
근데 웃기는 건 어린이집에선 정량을 먹는대요..
암튼..줌님들의 치트키는 무엇인가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12 김이요..
-
작성자글쟁이 작성시간 26.06.12 전 안 먹으면 굶기고 간식 끊는데 만약 이틀 내내 안 먹어버리면 그냥 과자 줘요 ㅠㅠ 과자만 먹어도 살 순 잇으니까 ㅠㅠ 얼집에서 정량 잘 먹으면 ㅠㅠ 대신 영양제 줘요… 비타민씨 디 유산균…이런거 먹으면서 버티면 밥태기 지나가더라구용 ㅋㅋㅋ
-
작성자김치손맨두 작성시간 26.06.12 스팸이요! 짜서 절대 안주다가 입맛없어해서 여섯살에 처음 줬을때 아이의 눈빛을 잊지 못해여...우와를 연발하면서 먹더라구여 짭짤해서 입맛돋는지 밥 한그릇 다먹었어요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2 리조또요! 메인은 새우나 소고기 중 아무거나 넣고 양파랑 당근 넣고 볶다가 우유 넣고 아기치즈넣고 아기굴소스로 간해서 주면.... 저희 애는 무조건 통하더라구요ㅋㅋ
-
작성자닉네임뭐할까 작성시간 26.06.13 김+치즈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