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집기 시작하니까 밴드형 못쓰겠더라구요ㅠㅠ
여름이라 시원한 팬티형 기저귀 추천해주세요!
지금은 하기스 네이처썸머랑 맥스드라이 에어 밤기저귀로 쓰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12 전 쓰신거 팬티형 쓰고 있어요~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12 킨도 베베가드 썸머 추천합니다~
-
작성자gotohellsj 작성시간 26.06.12 하기스 네이처 썸머 뜯는게 저랑은 안맞아서 팸퍼스 에어차차 씁니다..!
-
작성자비욘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오 감사해요~ 댓글 써주신것들 다 체험팩 신청하려구요ㅎㅎ
-
작성자사워리 작성시간 26.06.12 저는 애기가 발진도 있고 이것저것 다써봐도 잘샜는데 팸퍼스 터치오브네이처로 정착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