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물놀이 안해줘도 괜찮나요...... ㅠㅠ

작성자월요일좋아|작성시간26.06.12|조회수629 목록 댓글 7

제가 물을 안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애도 그런 체험을 시켜주지 못했네요ㅠㅠ
18개월인데 어쩌다보니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수족구도 무섭고ㅠㅠ
그래도 물이랑 친해지게 해주면 좋겠죠...?ㅜㅠ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12 어릴땐 욕조에서만 놀아도 충분해요. 물이 그리 깨끗한건 아니라서.... 근데 자주 물 접하는 애들이 확실히 겁먹거나 하는게 덜하긴 해서요 7살되면 생존수영하는데 이때 티나더라고요. 지금은 너무 어리니까 그냥 욕조에서 놀구 유치원가고부터나 좀 자주 외부 물놀이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2 222 자주 물놀이한애들은 겨울에 리조트나 호텔가서도 뽕뽑아요 ㅎㅎ
  • 작성자건강지키미 | 작성시간 26.06.12 욕조에서 놀아도 충분해요
    글구 뭔가 뽕뽑으려면 5살은 되야
    아 돈안아깝게 노는군 싶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초주금 | 작성시간 26.06.12 3세전까진 집에서 시골에서 욕조나 마당물놀이만 했었어요ㅋㅋ 저는 수족구 그리고 찜찜해서 성수기엔 물놀이 안다녀요ㅜㅠ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2 욕조나 목욕탕이라도 가서 물접하게 해주면 생존수영이나 수영수업때 다르긴해요!!
    요즘 물놀이터 많으니까 그런곳에서라도 시작해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