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물을 안좋아하다보니 자연스레 애도 그런 체험을 시켜주지 못했네요ㅠㅠ
18개월인데 어쩌다보니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수족구도 무섭고ㅠㅠ
그래도 물이랑 친해지게 해주면 좋겠죠...?ㅜㅠ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가뜐뚠 작성시간 26.06.12 어릴땐 욕조에서만 놀아도 충분해요. 물이 그리 깨끗한건 아니라서.... 근데 자주 물 접하는 애들이 확실히 겁먹거나 하는게 덜하긴 해서요 7살되면 생존수영하는데 이때 티나더라고요. 지금은 너무 어리니까 그냥 욕조에서 놀구 유치원가고부터나 좀 자주 외부 물놀이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2 222 자주 물놀이한애들은 겨울에 리조트나 호텔가서도 뽕뽑아요 ㅎㅎ
-
작성자건강지키미 작성시간 26.06.12 욕조에서 놀아도 충분해요
글구 뭔가 뽕뽑으려면 5살은 되야
아 돈안아깝게 노는군 싶습니다 ㅋㅋㅋ -
작성자초주금 작성시간 26.06.12 3세전까진 집에서 시골에서 욕조나 마당물놀이만 했었어요ㅋㅋ 저는 수족구 그리고 찜찜해서 성수기엔 물놀이 안다녀요ㅜㅠㅋㅋ
-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12 욕조나 목욕탕이라도 가서 물접하게 해주면 생존수영이나 수영수업때 다르긴해요!!
요즘 물놀이터 많으니까 그런곳에서라도 시작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