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이유식 할때 실리콘 턱받이 여러개 필요한가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13|조회수193 목록 댓글 5

하나 살지 두 개 살지 고민되서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3 줌님 하나 사시고 실리콘 잘 하는지 보세요!
    저희 아이는 실리콘 불편해해서 다른걸로 바꿨어요~
  • 답댓글 작성자웰컴투더쇼 | 작성시간 26.06.13 https://link.coupang.com/a/exxg70WyYK?abTestInfo=100412_group_A

    이거샀어요!
  •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13 실리콘 하나 사서 일단 얌전히 있는지 보세요.. 저희 애들은 둘다 줘뜯고 울고불고 난리라서 그냥 천턱받이만 하고 먹였어요..
  • 작성자코코로카라 | 작성시간 26.06.13 베이비뵨 씻기 편해서 좋은데 딱딱한 플라스틱이라 아기들이 싫어할 수 있어요
  •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