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유아식 식판 추천해주세용

작성자빵꾸똥꾸빵|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 목록 댓글 2

어떤게 사용하기 좋을까요?!
추천 부탁드립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눈이내리는밤하늘 | 작성시간 26.06.13 저 블루마마 잘 쓰긴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신경쓰여서 지금은 바망바망 쓰고 있어요
    아기가 식판 던지는 게 아니라면 흡착식판 굳이 안써도 괜찮은 거 같아요
  • 작성자서검재동사 | 작성시간 26.06.14 이유식땐 저도 블루마마잘 썼는데 유아식부터는 실리콘 비추요! 바망바망 저도 잘 써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