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식 식판 추천해주세용 작성자빵꾸똥꾸빵|작성시간26.06.13|조회수17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떤게 사용하기 좋을까요?!추천 부탁드립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눈이내리는밤하늘 | 작성시간 26.06.13 저 블루마마 잘 쓰긴 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실리콘 특유의 냄새가 신경쓰여서 지금은 바망바망 쓰고 있어요 아기가 식판 던지는 게 아니라면 흡착식판 굳이 안써도 괜찮은 거 같아요 작성자서검재동사 | 작성시간 26.06.14 이유식땐 저도 블루마마잘 썼는데 유아식부터는 실리콘 비추요! 바망바망 저도 잘 써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