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34일차 아기 언제 덜 힘들어져요…?

작성자아기밤비|작성시간26.06.17|조회수452 목록 댓글 17

미치것어요 ㅋㅋㅋㅋㅋ방금 분유맥이고 칭얼대는
아기 달래다 분유 게워내서 옷 갈아입히고 이제야 누워서 하소연 하는 글입니다ㅠㅋㅋㅋㅋ
남편은 새벽 출근이라 어제 밤부터 혼자보는데..넘 힘드러요😂😂😂
밤에 응가해서 씻기는데 기름진 응가라 잘 씻기지도 않고 손은 누렇게 물들고🫪🫪
초보맘에겐 하루하루 고난의 연속이네여..담주면 도우미 이모도 끝나는데 잠자긴 글럿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oneyh | 작성시간 26.06.18 100일무렵~ 배밀이전까지가 제일 나았던것같아요ㅋㅋ 그후로는 계속힘들어용ㅋㅠ 세돌은 지나야 좀 낫대요
  • 작성자아기밤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100일까지는 버텨야 하는거군여😥🥲🤧그래도 아기가 이쁘니 버텨집니다…😂😂
  • 작성자영덕대개 | 작성시간 26.06.18 50~100일 진짜 죽을만큼 힘들고 지금 5개월인데 이제는 굴러다니고 낯가림 이앓이때문에 힘들어요 ... 그냥 편한건 없다고 보심이 됩니다 ㅠㅠㅠㅠㅠ 그때 그때마자 힘든게 새롭게 와요
  • 작성자꼰뇽 | 작성시간 26.06.18 저희 아기 안아줘야 자는 아기라 내려 놓자마자 눈뜨고있어요 ㅠ 낮이고 밤이고 안고있지않으면 뭘 못해요 흑..
  • 작성자쎄이쎄이 | 작성시간 26.06.24 전 돌지나고 좀 괜찮아진것같아요 ㅠㅠ잠때문에 넘 힘들었어서 근데 지나고나니..그때가 젤 안힘들었던거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아기자면 누워있는 시간이많으니 ㅋㅋ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