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끼먹으니까 3세트면 되나요?
아니면 여유롭게 그 이상?
돌지난 아기입니다 이제 슬슬 제가먹여주기+스스로 숟가락질해보기 하려고 하고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노란액자 작성시간 26.06.20 저도 한 세트면 충분하더라구요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20 저는 늦게 집에오고 일찍나가는 워킹맘이라 3세트
사서 돌려써요ㅜㅜㅋㅋㅋㅋ 근데 결국 젤 손이 많이 가는건 베스킨 스푼....ㅠㅠㅋㅋㅋㅋ -
작성자닉네임뭐할까 작성시간 26.06.20 넉넉하게 사면 좋아요~ 어차피 스텐이라 아기 어느정도 클때까진 쓰니까요!
-
작성자April 작성시간 26.06.20 저는 두세트 써요
외출할 때 한세트 들고다니기도 하거든요
두세트 쓰면서 부족함은 아직 못느꼈어요 -
작성자honeyh 작성시간 26.06.20 저도 최소두세트는 있어야되겠더라구용 외출할때나 시댁,친정갈때도 있으니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