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스텐수저 몇세트 정도 있으면 적당한가요?

작성자내정보수정|작성시간26.06.20|조회수179 목록 댓글 6

세끼먹으니까 3세트면 되나요?

아니면 여유롭게 그 이상? 

돌지난 아기입니다 이제 슬슬 제가먹여주기+스스로 숟가락질해보기 하려고 하고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노란액자 | 작성시간 26.06.20 저도 한 세트면 충분하더라구요
  • 작성자버퍼링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늦게 집에오고 일찍나가는 워킹맘이라 3세트
    사서 돌려써요ㅜㅜㅋㅋㅋㅋ 근데 결국 젤 손이 많이 가는건 베스킨 스푼....ㅠㅠㅋㅋㅋㅋ
  • 작성자닉네임뭐할까 | 작성시간 26.06.20 넉넉하게 사면 좋아요~ 어차피 스텐이라 아기 어느정도 클때까진 쓰니까요!
  • 작성자April | 작성시간 26.06.20 저는 두세트 써요
    외출할 때 한세트 들고다니기도 하거든요
    두세트 쓰면서 부족함은 아직 못느꼈어요
  • 작성자honeyh | 작성시간 26.06.20 저도 최소두세트는 있어야되겠더라구용 외출할때나 시댁,친정갈때도 있으니까용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