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괜찮을까요???
이제 출산이 한달정도 남아서🥹
이것저것 구매해야하는데 고민이 되네요ㅜㅜ
첫째 낳고 멀지 않은 시간 내 둘째 생각도 있어서 둘째까지 커버하려고 하는데
어떠셨는지 궁금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힙어덕션 작성시간 26.06.21 좋아요 유팡보다 가로길이가 넓어서 공간활용이 더나아요
-
작성자비욘세 작성시간 26.06.21 저 픽셀 쓰고있는데 좋아요. 집 맘마존 구조상 유팡보다 가로가 길어도 위로 쌓을 수 있어서 젖병보관함이랑 이것저것 올려두니까 유용해요.
-
작성자jjjj__ww 작성시간 26.06.21 픽셀 잘 썼어요! 다른 줌님들 말씀처럼 위에 적재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안에도 넓고요!
-
작성자버퍼링 작성시간 26.06.21 유팡 당근으로 들였다가 사이즈때문에 방출하고 결국 픽셀 샀는데 돌 한참 지난 지금까지도 엄청 잘써요! 제가 산 육아템 중 가장 추천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ㅎㅎ
-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다들 감사합니다🍀🍀🤍🤍
저도 놓을 장소가 폴레드가 더 나아서 !! 유팡 당근해서 써볼까하다가 폴레드 걍 새걸로 들여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