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낙상 위험 전혀 없을까요?
조금이라도 있르면 그냥 범퍼침대 사려고해서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뚜뚜 작성시간 26.06.22 안전문은 잡고 일어난대서 모기장으로 사방을 막았는데 애가 굴러다니면서 자니까 모기장이랑 매트리스 틈으로 떨어진 적 있어요. 지금은 틈새를 메워서 그냥 쓰긴하는데 아기는 안떨어지지만 보기싫긴해요..
-
작성자미소천사야 작성시간 26.06.22 가드있어서 괜찮아요~
-
작성자선재들고튈까 작성시간 26.06.22 좀 크믄… 가드에매달렸다 앞으로 고꾸라지거나 넘어다니다가 떨어지는거지 그 전엔 완전 괜찮어요 ㅎㅎ
-
작성자토이스토리 작성시간 26.06.23 19개월 쌍둥이 키우고 있고, 쿠시노 침대 2개로 쓰고 있거든요? 한 애가 잘 때 엄청 굴러다니는데, 돌 아직 안됐을때 자다가 작은 출입구 사이로 떨어져서 한번 낙상 있었고, 최근에는 좀 커서 침대 안에서 놀다가 가드로 발 넘고 넘어와서 또 머리 쿵했어요... 다행히 다치진 않았는데 두번이나 낙상 있고 나서는 제가 무서워서 바닥에 토퍼 펴놓고 다같이 자네요. (쿠시노는 처분하고 싶은데 어쩔수 없이 방치중이에요 ㅠㅠ) 저는 다시 돌아간다면 절대 안삽니다 ㅠㅠ
-
답댓글 작성자영덕대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줌님말 들으니 그냥 점퍼침대 써야겠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