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이서 7-10월에 열심히 여행다녀보려고 합니다! 8월이 첫 돌인 아기랑 갈곳 추천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웰컴투더쇼 작성시간 26.06.22 출발지를 모르겠지만..
남쪽이시면 경주 부산 거제 통영쪽이요~
+전 8개월 접어드는 둘째데리고 경주키즈펜션가요~! -
작성자ppqppq 작성시간 26.06.22 저희 애기는 이번 8월이 두돌인데 작년에 어디갔나 봤더니 아무래도 날이 더워서 그랬는지 주변에 할 거 많은 호텔로 호캉스를 다녔네요ㅎㅎ주변에 아쿠아리움 있거나 그런 곳으로요 아 그리고 10월엔 날이 덜 더워져서 제주도도 다녀왔어요!
-
작성자형꾸 작성시간 26.06.23 200일에 제주도 갔는데 넘 좋았어요! 이유식도 사먹고!
-
작성자꿀딴지딴지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6 new
////정성스런 댓글 감사합니다!!! 제주도랑 겅주 거제 통영 등등 열심히 다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