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가끔 무서운 꿈 꿔서 안방에 온 적은 있었는데
지난주부터 새벽에 깨서 매일 와서
온 가족이 수면의 질이 확 떨어졌어요ㅠㅠㅠ
전에는 새벽에 깨도 혼자 다시 잠들었거든요
2-3시에 와서 자꾸 말 걸어서 가족들을 다 깨워요
이게 매일 반복되니까 다들 신경이 곤두서고
일상생활에도 영향이 갈 정도에요
아이방 커튼도 암막으로 바꿔 주기도 하고
전자기기도 아이방에 두지 않기도 하고
전자시계 조명이 밝은거 같아서 없애기도 하고
별 방법을 다 썼는데 새벽에 깨는게 습관이 되어버린거 같아요 ㅠㅠㅠ
저도 항상 아이가 깨고 나면 잠을 자지 못하고
6시쯤 겨우 잠들어서 7시에 일어나서 아이 학교 보내길 반복중이에요
뭐가 문제 일까요
소아과 상담을 받아봐야할지ㅠ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영양소부족인가 싶어서 아침에 급 주문해놨어요 평소에 종합비타민 텐텐 비염에 좋은 영양제 먹고 있어요
스트레스.. 지난주에 경시대회 보긴 했는데 3월 중순부터 준비해왔고 잠은 잘 잤었어요 -
작성자달갉비 작성시간 26.06.23 평소에 좀 몸을 많이 쓰게하는건 어때요?ㅜ
다들 피곤하시겠어요ㅜㅜ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경시대회 준비하던게 끝나서
지난주부터 학원다녀오면 머리가 젖을정도로놀이터에서 놀다가 와요ㅠㅠ -
작성자날아라 작성시간 26.06.23 멜라토닌 부족일 수 있어요?야외활동 많이 하나요?
-
답댓글 작성자매직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야외활동은 주로 주말에 하고
놀이터에서 오후에 1시간 반정도 놀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