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미만 아기 있으신 줌님들은 심심할때 뭐하세요 작성자영덕대개|작성시간26.06.23|조회수246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집에서 아기랑만 있으니까 심심해요 ㅠ동네모임은 간간히 나가고 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개미가뜐뚠 | 작성시간 26.06.23 저는 그때 웹소설에 심취했어요.... 장르를 막론하고 다 재밌더라고요. 작성자엄마는외계인 | 작성시간 26.06.23 루미큐브 중이에요 ㅋㅋㅋ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 작성시간 26.06.23 하시ㅋㅋㅋ 저는 임신중인데 룸큐 하고있어요...아직 애기 태어나기 전이지만.. 반가워서..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