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키즈카페

줌님들 스와들업 선물 받았는데 오리지널이랑 라이트??? 중에 여름애기면 라이트지요???

작성자달갉비|작성시간26.06.23|조회수116 목록 댓글 8

아래 브랜드꺼 선물 받았는데
오리지널이랑 라이트 따로 있는 것 같아서요!!
7말 8초 예정일이에요!!!!!!

아직 스와들업 하나도 안샀고 선물받은거라 뭘 해야할지모르겠어서 여쭤봐요ㅜㅜ

아님 에어컨때매 오리지널이 나을지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헉 3월생도 라이트라니 !!! 여쭤보길 잘했네요ㅠㅠㅠ 감사해요!!
  • 작성자나나흰 | 작성시간 26.06.23 무조건 라이트요~~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감사합니다 진짜 주담 최고ㅜㅅㅜ
  • 작성자alegre | 작성시간 26.06.23 겨울 아기도 라이트입니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달갉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라이트로 했습니닷!!!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