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브랜드꺼 선물 받았는데
오리지널이랑 라이트 따로 있는 것 같아서요!!
7말 8초 예정일이에요!!!!!!
아직 스와들업 하나도 안샀고 선물받은거라 뭘 해야할지모르겠어서 여쭤봐요ㅜㅜ
아님 에어컨때매 오리지널이 나을지ㅠㅠㅠ
다음검색
아래 브랜드꺼 선물 받았는데
오리지널이랑 라이트 따로 있는 것 같아서요!!
7말 8초 예정일이에요!!!!!!
아직 스와들업 하나도 안샀고 선물받은거라 뭘 해야할지모르겠어서 여쭤봐요ㅜㅜ
아님 에어컨때매 오리지널이 나을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