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개월 아기에요!
원래 이유식을 겨우 50g 씩 두끼 먹던앤데
요즘 100g이상씩 먹길래 분리수유를 시작했어요.
7:00 분유 200
10:30 이유식 120
12:30 분유 170
16:00 이유식 120
18:30 분유 170
한 일주일동안은 이렇게 분유 540ml를 먹길래
그래도 500 넘으니까 먹고픈만큼 놔뒀거든요.
근데 이유식을 딱 10g씩 늘렸더니만 분유를 갑자기 400대를 먹더라고요.
아직 분유로 영양챙기는거라고 하니까 분유를 안정적으로 500ml대를 먹이고싶은데 이유식 양도 늘리는게 맞는 것 같아서요.
이유식을 그대로 120g만 계속 주는게 맞을까요?
또 곧 9개월 되면 세끼 해보려고 하는데
분유총량이 500ml도 안될 것 같아서 걱정되네요ㅠ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엄마상어뚜루루뚜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유식 너무 안먹을땐 그게 걱정되더니 이제 분유안먹어서 돌겟구만여...
-
작성자honeyh 작성시간 26.06.23 그냥 아기한테 맡기시다보면 어느순간 조절될거에용~ 너무 양맞추려 애쓰지마세용 너무많이 먹여도 다 토하더라구요ㅜ
-
답댓글 작성자엄마상어뚜루루뚜루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ㅠㅠ머리로는 맡겨야지 하는데 마음이 잘 안되네요
-
작성자건강지키미 작성시간 26.06.23 육아에서 정답은
하지말아야할 행동 가르칠때 뿐
남 때리면 안된다
물건 던지지말아라
등등
애가 조절해서 먹는대루 두면됩니다 -
작성자형꾸 작성시간 26.06.24 아기가 얼만큼 먹는 아이인지는 모르겟지만 저는 막수에 많이 줬어요! 240-280까지!(막수가 8시 이랬건거 같아요)첫수 막수 똑같이 240 줬던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