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여름방학때(8주간) 청주대 평생교육원 같이 들으실분~?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작성시간26.06.21|조회수69 목록 댓글 11

좋은 주말 보내고 계실까요??

자기발전도 안하고,,, 실력이 밑천도 보이고,,,
수업을 들어볼까 합니다
선생님의 부재가 너무 아쉽네요 ㅠ

일 끝나고가면 7시 수업은 들을수 있어
금요일 저녁 7시(고급반) 들을 생각입니다
같이 들으실 분~? 리플 플리즈~

6/29(월)부터 8주간 2시간씩, 교재비 1만원
월 18:00 - 중급 20만원
수 18:00 - 초급 20만원
금 19:00 - 고급 25만원


신청링크!

https://www.cju.ac.kr/edulife/contents.do?key=852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충북대는 지현쌤이 했었는데 지금은 그분(?)이 하고 계시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은율 | 작성시간 26.06.21 아...초급 듣고픈데...
    수욜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실력이 초급이 아닌디요 ㅡㅡ
    반장님 저랑 같이 고급 들어요~
  • 답댓글 작성자은율 | 작성시간 26.06.21 퇴근한 까치(김지호) 고급반 가셔서 고급진 분들로 모셔오세요~^^
    고급 실력은 후덜덜~~멋지세요!!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은율 아따 은율님은 초급아니랑께요
    코드는 기본이고
    타브악보 보고 치는 초급이 어디있다요~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