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2조회식

작성자어울림|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7

미루었던 2조 단합회식을 어제 거행 하였습니다!

크스스탈님이 찬조해 주셔서
닭갈비를 맛있게 줍줍하고 2차로
할매 맥주집에서 입가심울 강산님께서 찬조해주셔서 배부르게
먹고 무사히 회식을 마쳤어요!
오늘참석못하신 2조 회원님들은 하반기 회식때는 꼭참석해주시길
바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2 new 반장님은 1조단합회식 참석에 이어 2조 단합회식까지 참석,,, 대단하심다

    2조 화이팅!!!

    지원금 5만원은 조장님통해 드렸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반장(정구민) | 작성시간 26.06.22 new 3조도 합시다~~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반장(정구민) 언제요~? ^^?
  • 답댓글 작성자정반장(정구민) | 작성시간 26.06.22 new 퇴근한 까치(김지호) 양꼬치 어때요?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2 new 정반장(정구민) 좋습니다 ^^ 시간은 낼모레 리허설 끝나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