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습모임(수)

6월 3번째 연모♡♡

작성자카멜리아|작성시간26.06.20|조회수47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
수요 연모에 참석해주신 모들분들 감사합니다.
🎸 함께 호흡맞춰 연습하며 즐거운시간 보내고
2조조장님의 맛난 옥수만두로 허기를 달래고

음악과 웃음이 함께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은율님께서 여섯줄바라기에 기증해주신
이쁜 부채 감사😊🎐

오늘의 사진📷 올립니다.
다음모임에서 또 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1 은율님의 부채는 쌤 아바타(?)인형에 꽂아드렸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은율 | 작성시간 26.06.21 이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1 은율 근데 저 부채는 어디서 난거에요?
    전주 한옥마을가면 애들 체험하고 저런거 만들어주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율 | 작성시간 26.06.21 퇴근한 까치(김지호) 친구(캘리그라피 작가)가 써줬어요 ㅎㅎ
    하트만 제가 넣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 작성시간 26.06.21 은율 그래서 필체가 독특했고만요~

    캘리그롸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