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수요 연모에 참석해주신 모들분들 감사합니다.
🎸 함께 호흡맞춰 연습하며 즐거운시간 보내고
2조조장님의 맛난 옥수만두로 허기를 달래고
음악과 웃음이 함께한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은율님께서 여섯줄바라기에 기증해주신
이쁜 부채 감사😊🎐
오늘의 사진📷 올립니다.
다음모임에서 또 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은율 작성시간 26.06.21 이쁘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작성시간 26.06.21 은율 근데 저 부채는 어디서 난거에요?
전주 한옥마을가면 애들 체험하고 저런거 만들어주긴 하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은율 작성시간 26.06.21 퇴근한 까치(김지호) 친구(캘리그라피 작가)가 써줬어요 ㅎㅎ
하트만 제가 넣고 ㅋㅋ -
답댓글 작성자퇴근한 까치(김지호) 작성시간 26.06.21 은율 그래서 필체가 독특했고만요~
캘리그롸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