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오전10시송내역 만나
포천 광릉숲. 근처 털봉이 생선구이 출발하겠 습니다
찬성하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울쪽 계시는 분들이 가신다면 대방역. 여의도 방향에서
11시에. 만나서 가겠습니다
발생되는 경비는 N/1입니다
카풀 차량 좌석문제로. 10 명 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빠른 댓글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6월 21일 오전10시송내역 만나
포천 광릉숲. 근처 털봉이 생선구이 출발하겠 습니다
찬성하시는 분 댓글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서울쪽 계시는 분들이 가신다면 대방역. 여의도 방향에서
11시에. 만나서 가겠습니다
발생되는 경비는 N/1입니다
카풀 차량 좌석문제로. 10 명 까지
함께 하겠습니다.
빠른 댓글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