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방

아침에일어나면 ❤️ 오늘은 좋은날

작성자수림결혼사랑방|작성시간26.06.09|조회수7 목록 댓글 0


아침에일어나면 ❤️
"오늘은 좋은 날" 하고
큰 소리로 외쳐 보세요.

좋은 아침이 좋은 하루를 만듭니다.

거울을 보며
활짝 웃어 보세요.
​거울 속의 사람도 나를 보고 웃게
되니까요.

가슴을 펴고
당당히 걸어요.
​비실비실 걸으면 얼마 못 간답니다.

사촌이 땅을 사면
기뻐하세요.
​사촌이 잘 되어야 나도 잘 되게 마련입니다.

마음 밭에
사랑을 심으세요.
​그것이 자라나서 행운의 꽃을
피우니까요.

세상을 향해
축복하세요.
​세상도 나를 향해 축복해주니까요.

밝은 얼굴을 가지세요.
​얼굴 밝은 사람에게 밝은 운이
따라옵니다.

힘들다고
고민하지 말아요.
​정상이 가까울수록 힘이 들게
마련입니다.

사람을 존중하세요.
​그래야 상대방도 나를 존중하게
된답니다.

끊임없이
베풀어야 합니다.
​샘물은 퍼낼수록 맑아지게
마련이니까요.

무엇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안 될 이유가 있으면 될 이유도
있답니다.

우리 가정을
위해 기도해요.
​가정은 희망의 발원지요.
행복의 중심지입니다.

어떤 일이 있어도
기죽지 말아요.
​절대로~ 기가 살아야
운도 산답니다.

교만하지 말아야 합니다.
​애써 얻은 행운, 한 순간에
날아간답니다.

밝고 힘찬 노래를 불러요.
​그것이 바로 성공 행진곡 입니다.

오늘 일은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내일은 내일의 일이 있어요.

푸른 꿈을 잃지 마세요.
​푸른 꿈은 행운을 만드는
청사진이랍니다.

자신을 먼저 사랑해 주세요.
​내가 나를 사랑해야 남을 사랑할 수 있답니다.

죽겠다는 소리는
절대 하지 마세요.​
말이 씨가 된답니다.

어두운 생각을 하지 마세요.
그 생각이 어둠을 만듭니다.

잠을 잘 때는
꼭 좋은 기억만 떠올리세요. ​
밤 사이에 행운으로 바뀐답니다.

원망 대신 모든 일에 감사하세요.
​감사하면 감사할 일이 자꾸만 생겨난답니다...✒️
불태워보는 내인생👍
엄마에게 하고싶었던 말✨️
이별의 부산정거장✨️
좋은글 🪴🪲 옮긴글


가진 것이 많지 않아도
마음만은 넉넉하게 살자.
남들보다 뛰어나지 않아도
스스로를 작게 여기며 살지는 말자.

아는 것이 부족해도
배움을 두려워하며 움츠러들지는 말자.
자랑할 것이 없어도
나 자신의 가치는 잊지말자.

평범한 하루 속에서도
감사할 이유를 찾고,
화려하지 않은 인생일지라도
웃음을 잃지 말고 살자.

고통을 잘 견디는 사람보다
행복을 잘 받아드리는
사람이 좋다.

삶을 이겨내기 위해 사는 것이 아니라
행복을 마음껏 누리기 위해 사는 것이다.

작은 행복 하나에도
마음 깊이 감사할 줄 안다면
절망은 쉽게 찾아오지 않는다.

우리 "파이팅!" 하며
예쁘고 행복하게 살아보자.
🌸💝


유머 😂
🩱아가씨 수영금지.
젊고 예쁜 아가씨가
산길을 넘어 계곡을 지나고 있었다.

작은 저수지가 있었고
아가씨는 문득 수영이 하고 싶어졌다.

주위를 둘러보고
아무도 없음을 확인한 그녀는
옷을 하나 하나씩 벗기 시작했다.

마지막 옷까지 다벗고
저수지에 막 들어가려는 순간....
.
.
숲속에 숨어서 이를 지켜보던 농부가
불쑥 튀어 나와 말했다
"아가씨,
여기는 수영이 금지 돼 있슈 !"

그녀는 화들짝 놀라 옷으로 몸을
가리며 말했다.
"아저씨,,
그럼 옷 벗기 전에 미리 말해 주셔야지요 !!"😡

그러자 농부가 말했다~~😱
.
.
.
"옷 벗는 거는 괜찮혀유~"
ㅋㅋㅋㅋㅋ😁😆😅🤣😂
옮긴글

[인생힐링]

인생을 살다보면
오르막 길에 마주하여
오르게 되고
내리막 길을 마주하여
내려가게 된다.

유유히 흐르던 물도
거친 바위 절벽을 만나야
힘이 강해져
아름다운 폭포수가 되고
뜨거운 석양도
쓰임있는 구름을 만나야
붉은 노을이 곱게 빛나서
더욱 아름답다.

인생을 살다보면
때로는 좋은 일을 만나기도 하고
때로는 슬픈 일을 만나기도 하고
때로는 힘든 일을 만나기도 하고
때로는 즐거운 일을 만나기도 한다.

즐거운 일을 만나면
얼마나 보람찬 일인가

역경과 고난을 만나 이겨내면
얼마나 기쁜가
힘든 일을 만났을 때
마음은 무겁고 두렵다

그러나 이런 힘든 일을
이겨내고 난 이후는
그 가치의 소중함을
비로소 깨닫게 된다.

사람은 누구를 만나느냐에 따라
그 사람의 미래가 바뀌게 된다.
성심을 다해 좋은 만남,

좋은 인연을 만들어
신뢰받는 믿음을 쌓아가야 한다.
병에 물을 담으면
마시는 물병이 되고

병에 꽃을 담으면
아름다운 꽃병이 되고

병에 꿀을 담으면
달달한 꿀병이 되고

병에 약을 담으면
치료받는 약병이 되고

병에 소금을 담으면
간내는 소금병이 된다.

사람의 마음도 이와같이
똑같아서
마음안에 무엇을 담느냐에 따라
좋은 대접과 칭찬과 인정을
받을 수도 있고
하찮은 천덕꾸러기 신세가
될 수도 있다.

그러므로
건강한 인격으로 잘 사는 사람은
감사와 사랑과 겸손의 성품을
마음에 한가득 담아
좋은 것을 내어줌으로
어느날 주변 사람으로부터
대접과 칭찬과 인정을 받는 사람이
되는 것이다.

무엇을 담느냐 하는 것은
어느 누구의 책임도 없다.
오직 나 자신에게만 있는 것이다.

오늘을 살면서
나의 마음에
무엇을 담고 살 것인가?

- 좋은글 중에서 - 옮긴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