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부 폰카&2층이지만 막공이라 소소하게 올려봅니다
도어1 후존자와 그 문을 열고 나가는 오늘의 후존자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백시연 작성시간 26.06.07 아닛 너무 잘 찍으셨는데요?!!😆 진짜 영화속 한 장면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최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폰카라 화질이 그닥 좋지 않지만 그렇게 말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작성자양진아 작성시간 26.06.07 색감이 시네마틱하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도어1 사진은 특히 그런 느낌을 내려 노력했는데 알아봐 주시니 기뻐요!☺️
-
작성자김서현2 작성시간 26.06.25 폰카라서 감성이 더 사는 것 같아요!! 예쁜 사진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