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후배우님 사진

더라스트맨 스콜 / 무인 사진

작성자최예빛|작성시간26.06.06|조회수82 목록 댓글 7

전부 폰카&2층이지만 막공이라 소소하게 올려봅니다

도어1 후존자와 그 문을 열고 나가는 오늘의 후존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백시연 | 작성시간 26.06.07 아닛 너무 잘 찍으셨는데요?!!😆 진짜 영화속 한 장면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최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폰카라 화질이 그닥 좋지 않지만 그렇게 말해주시니 기분이 좋네요!!💛
  • 작성자양진아 | 작성시간 26.06.07 색감이 시네마틱하네요! 멋진 사진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최예빛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감사합니다! 도어1 사진은 특히 그런 느낌을 내려 노력했는데 알아봐 주시니 기뻐요!☺️
  • 작성자김서현2 | 작성시간 26.06.25 폰카라서 감성이 더 사는 것 같아요!! 예쁜 사진들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