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대인사]260606 더라맨 막공 무대인사 작성자김정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60606 더라스트맨 이후 배우님 막공 무대인사폰카+2층이라 화질이 조금 별로지만 올려봅니다카메라 로딩 시간 때문에 앞의 인사는 조금 잘려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지혜 | 작성시간 26.06.07 마지막 생존자의 기록에 함께하셨군요… 감사합니다!!! 작성자박학종 | 작성시간 26.06.11 2층 귀하죠!!!화질도 뭐랄까 부자연스럽지 않아서 오히려 좋기도 했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