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2026년6월20일 관악산 과천 둘레길(청솔대장님)

작성자깜찍 (양서연)|작성시간26.06.20|조회수35 목록 댓글 3

 

출발 10명 입니다

라일락향기님, 한지희님,연슈님, 초이스님

청솔대장님, 요안나님, 최정희님,신민규님,사금대장님
사진을 깜찍이가

구로역 영진네 식당으로 갔어요

보리밥도 먹고요

요안나님께서 간식을

최정희님께서 따끈 따끈한 계란을

연슈님께서 시원한 오이를

라일락향기님께서 말랑말랑 쑥떡을

초이스님 께서 시원한 커피로 카페인 보충 시켜 주시고

라일락향기님께서 바나나를

1365봉사자로 오신 신민규님 줍깅

황금 동상 멋지네요

오늘 코스가 변경됐어요
남태령에서 선바위역으로 이동 후 경마공원역,대공원역
6.1km 도보 했어요
비가 부슬부슬 내려서 위험하지 않은 길로
청솔대장님 께서 안내 해 주셔서 잘 다녀 왔어요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금 | 작성시간 26.06.21 수고하셨어요
  • 작성자데이비드 | 작성시간 26.06.21 우중에 고생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골드트리 | 작성시간 26.06.21 날씨가 오후로 가면서 맑아져서
    마음이 한결 편했습니다
    좋은 시간 되셨다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