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기산행 사진

26년 6월 20일 관악산 둘레길

작성자청솔(이기범)|작성시간26.06.21|조회수43 목록 댓글 6

과천 구간 경마공원 서울대공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깜찍 (양서연) | 작성시간 26.06.21 청솔대장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골드트리 | 작성시간 26.06.21 모두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
  • 작성자라일락 향기 | 작성시간 26.06.21 대장님과 봉사자님들 모두모두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가디언 | 작성시간 26.06.21 비가 와서 운치 있어요~ ㅎ 고생하셨습니다~
  • 작성자여름하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중산행... 비를 뚫고 직진하시는 산우님들 모습에서 무슨 특전사 같은 비장함이 느껴지네요. ㅎㅎ 감기 그런거는 남의 얘기겠지요. 산우님들 모두 멋지십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