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안녕하세요~ 가디언입니다
어느새 두리하나가 창립한 지 2년이 되어 6월 13일에 기념식을 했어요
그 결과 공지합니다~
두리하나 산악회 창립100주년이 되는 그날까지~~~~~~ 홧팅입니다
ㅁ 일시 : 2026. 6. 13.(토) 11:00
ㅁ 장소 : 이천억해물이랑고기랑(마포구 월드컵로 105)
ㅁ 참여자 : 15명
ㅁ 참여자명부
| 골드트리 회장 | 산노을 감사 | 청솔 대장 |
| 데이비드 대장 | 초이스 운영부장 | 루피 홍보차장 |
| 가디언 총무 | 산작약 | 깜찍(늦게합류) |
| 보리수 | 시나브로 | 여름하 |
| 길벗 | 국악 | 국악님 활동지원사 |
ㅁ 정산
○ 이천억해물이랑고기랑(1차)
- 총금액 361,000원
- 두리하나 지원금 261,000원
- 회비 120,000원(10,000원*9명, 5,000원*2명, 루피님 찬조 20,000원)
- 잔액 20,000원
○ 할머니빈대떡(2차)
- 총금액 122,000원
- 골드트리 회장님 찬조 50,000원
- 청솔대장님 찬조 50,000원
- 1차 잔액 20,000원
- 사장님 할인 2,000원
○ 포트캔커피(3차)
- 총금액 52,300원
- 보리수님+데이비드대장님 찬조 52,300원
찬조해 주신 분들 감사드리며, 덕분에 자알~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