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 보고 및 결산

26년 6월 6일 토요일 서울둘레길 마지막 코스 (21코스)

작성자청솔(이기범)|작성시간26.06.07|조회수45 목록 댓글 5

서울둘레길 21코스를
마지막으로 끝남.

1: 산행 일자. 2026년 6월 6일
토요일
2: 산행지. 서울둘레길 21코스
우이역에서 도봉산역 까지.
3: 산행 대장. 청솔
4: 산행 총무. 청솔

5: 산행 참여자.

번호. 장애회원 . 봉사자.

1. 라일락향기. 요안나
2. 아로마. 사금 유주혁
전호찬
3. 초이스. 대이비드
최정희 이은재
4. 청솔 묵동아제

장애회원 3명. 봉사자 9명. 총 12명.

뒤풀이는 도봉산역에서 전철로
불광역으로 이동 명동찌께마

을에서
회장님과 합류 하여서 저녁 식사를
6명이 맛나게 하였습니다.
식대는 실로암 자조모임로 충당하고
부족한 4,000원은 운영부장 초이스님이 채워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마루치 |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 하셨슴니다
  • 작성자데이비드 | 작성시간 26.06.07 둘레길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깜찍 (양서연) | 작성시간 26.06.07 청솔대장님
    서울 둘레길 마지막 21코스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골드트리 | 작성시간 26.06.07 청솔 대장님 수고에 감사 드리며
    요즘 저조한 회원들의 참여에
    살짝 의기소침해지려 합니다
    앞으로 좀 더 분발 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며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 ^
  • 작성자라일락 향기 | 작성시간 26.06.08 청솔대장님 멀리서 오셔서 마무리까지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코스는 어디일지 궁금합니다 언제나 밝은미소로 맞이해주시던 그 모습 그대로 건강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