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둘레길 21코스를
마지막으로 끝남.
1: 산행 일자. 2026년 6월 6일
토요일
2: 산행지. 서울둘레길 21코스
우이역에서 도봉산역 까지.
3: 산행 대장. 청솔
4: 산행 총무. 청솔
5: 산행 참여자.
번호. 장애회원 . 봉사자.
1. 라일락향기. 요안나
2. 아로마. 사금 유주혁
전호찬
3. 초이스. 대이비드
최정희 이은재
4. 청솔 묵동아제
장애회원 3명. 봉사자 9명. 총 12명.
뒤풀이는 도봉산역에서 전철로
불광역으로 이동 명동찌께마
을에서
회장님과 합류 하여서 저녁 식사를
6명이 맛나게 하였습니다.
식대는 실로암 자조모임로 충당하고
부족한 4,000원은 운영부장 초이스님이 채워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루치 작성시간 26.06.07 수고많이 하셨슴니다
-
작성자데이비드 작성시간 26.06.07 둘레길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깜찍 (양서연) 작성시간 26.06.07 청솔대장님
서울 둘레길 마지막 21코스까지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골드트리 작성시간 26.06.07 청솔 대장님 수고에 감사 드리며
요즘 저조한 회원들의 참여에
살짝 의기소침해지려 합니다
앞으로 좀 더 분발 할 수 있도록
응원과 지지 부탁드리며
오늘도 좋은 시간 되세요 ^ ^ -
작성자라일락 향기 작성시간 26.06.08 청솔대장님 멀리서 오셔서 마무리까지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다음 코스는 어디일지 궁금합니다 언제나 밝은미소로 맞이해주시던 그 모습 그대로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