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20260613 제12회 어울림 마라톤 대회 10km (양회성,이기범 선수)

작성자깜찍 (양서연)|작성시간26.06.14|조회수72 목록 댓글 11

2291(양회성 감사님)
2292(이기범 대장님)
10km 1:28기록으로 완주 축하드립니다
정말 멋진 순간 이었습니다
내년에는 더 많은 회원님들도 10km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깜찍 (양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계획적으로 잘 됐어요 ㅍㅎㅎㅎ
    청솔 대장님, 산노을 감사님 멋짐^^*
  • 작성자산노을 | 작성시간 26.06.14 아이고, 북구북구~ 저보다 훨씬 잘 뛴 선수들이 있는데... 아무튼 깜찍님 고마워용 ~
  • 답댓글 작성자깜찍 (양서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골드트리 | 작성시간 26.06.15 청솔 대장님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산노을 님도 함께 할 수 있었네요
    모두모두 고맙습니다 ^ ^
  • 작성자여름하 | 작성시간 26.06.15 축하드립니다. 쉽지 않은 길을 뛰기까지...~~엄지 척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