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후기

제12회 시각장애인과 함께하는 어울림 마라톤 대회

작성자데이비드|작성시간26.06.14|조회수104 목록 댓글 19

일시:2026.06.13.토요일
집결:07시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
대회시작:08시
참석자:40여명(50명신청)
진행방법:5km,하프,10km순서로 출발.
완주자별로 지정부스에서 모였다가 10시경 행사 종료 후 망원역 뒷풀이장소로 이동.

다소 후덥지근한 초여름 날씨에 반가운 두리하나산악회 가족들이 상암동 평화공원에 집결하여 장애회원과 한조가 되어 마라톤을 했으며 큰 탈없이 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행사를 마치고 남은 회원들과 뜻깊은 2주년 기념 모임을 가졌습니다.여기까지 잘 운영해주신 회장님 이하 각 주 대장님,운영진 그리고 회원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올 여름도 건강하게 나시길 기원합니다.


무대쪽 대회장 모습

시작전 준비 운동 모습

단체 부스 모습

10km에 도전한 데이비드대장,초이스운영부장,청솔대장,산노을감사님.

출발점으로 고고씽

10km완주를 마치고 데이비드와 초이스운영부장. 장하다!

한조가 되어 뛰는 모습

피날레의 세레모니.산노을감사와 청솔대장님

다시 한조가 된 홍예지, 루피.총무님.

홍예송,헤어리더님.

알랑드롱,시나브로,길벗님.

깜찍,산작약님.

다정한 모녀 출전자

영광의 메달과 리딩줄

2주년 기념 모임 모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청솔(이기범) | 작성시간 26.06.14 산작약님의 멋진
    사진 고맙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여름하 | 작성시간 26.06.15 연예인 수영,션도 참석했더라고요. ㅎ 두리하나 산우님들 모두가 연예인과 동급이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헤어리더 | 작성시간 26.06.19 두리하나 역시 최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데이비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