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시:2026.06.13.토요일
집결:07시 월드컵경기장역 1번출구
대회시작:08시
참석자:40여명(50명신청)
진행방법:5km,하프,10km순서로 출발.
완주자별로 지정부스에서 모였다가 10시경 행사 종료 후 망원역 뒷풀이장소로 이동.
다소 후덥지근한 초여름 날씨에 반가운 두리하나산악회 가족들이 상암동 평화공원에 집결하여 장애회원과 한조가 되어 마라톤을 했으며 큰 탈없이 행사를 마무리 했습니다.
행사를 마치고 남은 회원들과 뜻깊은 2주년 기념 모임을 가졌습니다.여기까지 잘 운영해주신 회장님 이하 각 주 대장님,운영진 그리고 회원 모든 분께 감사드립니다.
올 여름도 건강하게 나시길 기원합니다.
무대쪽 대회장 모습
시작전 준비 운동 모습
단체 부스 모습
10km에 도전한 데이비드대장,초이스운영부장,청솔대장,산노을감사님.
출발점으로 고고씽
10km완주를 마치고 데이비드와 초이스운영부장. 장하다!
한조가 되어 뛰는 모습
피날레의 세레모니.산노을감사와 청솔대장님
다시 한조가 된 홍예지, 루피.총무님.
홍예송,헤어리더님.
알랑드롱,시나브로,길벗님.
깜찍,산작약님.
다정한 모녀 출전자
영광의 메달과 리딩줄
2주년 기념 모임 모습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