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지리산 화대종주는 헤어리더님하고 진언이
(초등학교 6학년)셋이서 완주했어요.
첫날은 화엄사-노고단 대피소-반야봉-벽소령
대피소 24km정도 걸었어요.
(반야봉 정상 같다오는 것 때문에 2km추가됨)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작약 작성시간 26.06.08 화대종주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골드트리 작성시간 26.06.08 곰 대장님
멋져요
지리 산을 향한 그의 의지와
건강이 정말 정말 부럽네요 ^ ^
건강 잘 유지하시어
좋은 산 두루두루 다니시길 바랍니다
고생하셨어요 ^ ^
헤어 리더님과 큰 아드님 멋져요!! -
작성자헤어리더 작성시간 26.06.08 곰돌이 대장님 덕분에 안전하고 편안한. 지리산 화대종주 완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데이비드 작성시간 26.06.08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여름하 작성시간 26.06.08 우와 대단해요.~!! 어른도 힘든 지리산을... 이 아이에게는 평생 남을 멋진 추억이 되겠네요. ㅎ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