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산행.여행 사진

(6월4~7일/1무2박3일)지리산 화대종주*:*..1

작성자곰돌이|작성시간26.06.08|조회수63 목록 댓글 5

올해 지리산 화대종주는 헤어리더님하고 진언이

(초등학교 6학년)셋이서 완주했어요.

첫날은 화엄사-노고단 대피소-반야봉-벽소령 

대피소 24km정도 걸었어요.

(반야봉 정상 같다오는 것 때문에 2km추가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산작약 | 작성시간 26.06.08 화대종주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 작성자골드트리 | 작성시간 26.06.08 곰 대장님
    멋져요
    지리 산을 향한 그의 의지와
    건강이 정말 정말 부럽네요 ^ ^
    건강 잘 유지하시어
    좋은 산 두루두루 다니시길 바랍니다
    고생하셨어요 ^ ^
    헤어 리더님과 큰 아드님 멋져요!!
  • 작성자헤어리더 | 작성시간 26.06.08 곰돌이 대장님 덕분에 안전하고 편안한. 지리산 화대종주 완주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데이비드 | 작성시간 26.06.08 완주를 축하드립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여름하 | 작성시간 26.06.08 우와 대단해요.~!! 어른도 힘든 지리산을... 이 아이에게는 평생 남을 멋진 추억이 되겠네요. ㅎ 최곱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