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비빔밥 볶음밥

우삼겹덮밥

작성자저녁|작성시간26.06.18|조회수4 목록 댓글 0

2인기준
1. 양파 반개 “”얇게“” 채썰기
2. 밥수저로
간장 2
알룰로스 0.8
맛술 2
다진마늘 2
굴소스 1
3. 우삼겹 240그람 익히기 (한쪽 익히고 돌려놓고 그 위에 양파 올리기)
4. 양파 올리고 바로 소스 올리기
5. 고추도 작게 썰어서 바로 ㄱㄱ
6. 졸여 끝
7. 밥 위에 올리고 파도 채 썰어너 곁들이기

수란 전자렌지
1. 그릇에 2/3 물 넣고
2. 식초 쪼르륵
3. 계란 까고
4. 노른자 찌르고
5. 그릇 올려놓고
6. 1분 30초부터 열어서 확인~2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