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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어있는 이웃 프로빈스"만" 먹어야 되는데, 이상하네요.

작성자시윤| 작성시간20.01.28| 조회수571| 댓글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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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자 Rhox 작성시간20.01.28 WestAfrica의 into the unknown처럼
    any_owned_province = {
    any_empty_neighbor_province = {
    ~~~~~
    }
    }

    는 안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 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8 any는 트리거 스코프라서 이팩트 스코프 써야 되는데,

    이팩트 스코프로 고치면 random_owned_province = { random_empty_neighbor_province = { ??? } }인데, 이것도 실험해 봤는데 안 되더군요.
  • 작성자 복동이 작성시간20.01.28 이걸로 시도해보세요.


    every_province = {
    limit = {
    is_empty = yes
    any_neighbor_province = { owned_by = ROOT }
    OR = {
    region = east_siberia_region
    region = west_siberia_region
    }
    }
    cede_province = ROOT
    add_territorial_core = ROOT
    }
  • 답댓글 작성자 복동이 작성시간20.01.28 사족이지만 위에 작성하신 최상위 스코프인 every_owned_province에 limit = { } 부분이 없네요. every나 random 스코프 아래에는 반드시 limit가 달려있어야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krummavisur 작성시간20.01.28 복동이 테스트해보니, 이것도 조금 이상하게 적용되더라고요.

    1444조선기본영토에서 누흐티 (동시베리아쪽 프로빈스)를 가진채로 해당 효과디시전을 사용해보니

    이렇게 되더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복동이 작성시간20.01.28 krummavisur 아래와 같이 2단계 구조로 바꾸어야겠습니다. every 스코프는 '조건 판단 - 효과' 과정을 여러 번 반복해가지고 위와 같은 현상이 생기네요.

    every_province = {
    limit = {
    is_empty = yes
    any_neighbor_province = { owned_by = ROOT }
    OR = {
    region = east_siberia_region
    region = west_siberia_region
    }
    }
    set_province_flag = custom_developed_province_flag
    }

    every_province = {
    limit = { has_province_flag = custom_developed_province_flag }
    clr_province_flag = custom_developed_province_flag
    cede_province = ROOT
    add_territorial_core = ROOT
    }
  • 답댓글 작성자 krummavisur 작성시간20.01.28 복동이 이중구조로 한걸 테스트해보니 제대로되네요. 이젠 딱 바로 이어진 프로빈스들만 얻게됩니다. (스샷상에선 마야를 콘솔로 얻은후, 디시전사용하니, 마야와 인접한 영역들을 얻은 스샷)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8 복동이 감사합니다! 내 기준으로 비어있는걸 가져오려고만 했지, 비어있는걸 기준으로 할 생각은 전혀 못했네요... ㄷㄷ;;
  • 답댓글 작성자 시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0.01.28 krummavisur 실험까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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