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답글
04)
" 안돼면 돼게하라 특수부대 용사들~" 군가 앞귀절은 " 해보기나 했어? " 왕회장 어록이고,
그 후렴반복 도돌이 악보 가사가 바로 " 내가 해봐서 아는데 " 왕회장 똘마니 군기반장 이명박이라는 세계적 CEO다
[구포다리 건설 5원] 의 신화가 [아랍에미레이트 원전입찰 역이자 대출담보 수주] 인 것이다.
둘 다 장기독재정권 과 왕정을 대상으로한 상납성 담보 비즈니즈라는 공통점이다
작성자
아프로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0
-
답글
03)
5원으로 다리건설해주고 그 충정의 보은은 두고 두고 정권으로부터 발주 공사로 뽑아먹는 똥배짱 비주네스의 담보는 '장기집권' 인 것이다.
그렇다, '혁신 창의' 라기 보다는 장기독재와의 결탁이 '신화' 의 비결인 것이다.
공기단축, 개발단축의 혁신과 창의는 널리고 널린게 사례이다.
오다만 있으면 기상천외한 온갖 술수와 창의로 알아서 기똥차게 다해 온다는 거는 마치코바 구멍가게 사업이라도 해본 놈이면 다아는 업계 기초상식이다.
무신 개뿔 신화씩이나? 그 만큼 안하는 놈 없거든.. 오다 와 연줄이지..
작성자
아프로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0
-
답글
02)
배운게 도둑질 이라고,
평소 의식 있어뵈~ 하면서도 [삼성출신] & [현대출신] 이라는 '탯줄근성' 캐리어를 내비추는 무용담같은 왕회장 신화로 곧잘 언급 하는거 [사우디 주베일 항만공사 ] [모래사장 울산에 현대조선 기공] 신화들을 잠재의식처럼 꺼낸다, TV방영 기업PR광고 단골 메뉴이기도 하다.
버뜨 그런데, 이들이 절대로 언급 안하는 또다른 신화가 있으니 [구포대교 공사 5원 입찰] 이다
아무리 물가상승분 차감해도 ' 5원 ' 으로 구포대교건설 수주라는 게 말도 안되는 얘기라는 걸 왕회장 교도들도 아는 것이다.
작성자
아프로만
작성자 본인 여부작성자 작성시간
13.07.20
댓글 쓰기
카페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