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인수분해 도형관련 문제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ㅠ 작성자lerajie|작성시간15.04.21|조회수573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math114 | 작성시간 15.04.21 OD^2=OA^2+AD^2에서 (x/2)^2+x^2=(y+x/2)^2. 이를 정리하면 x^2-xy-y^2=0이고 y^2으로 나누면 x/y에 관한 이차방정식이 얻을 수 있습니다. 답댓글 작성자leraji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04.21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