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1 인수분해 도형관련 문제 하나만 부탁드립니다 ㅠ 작성자lerajie| 작성시간15.04.21| 조회수231|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math114 작성시간15.04.21 OD^2=OA^2+AD^2에서 (x/2)^2+x^2=(y+x/2)^2. 이를 정리하면 x^2-xy-y^2=0이고 y^2으로 나누면 x/y에 관한 이차방정식이 얻을 수 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lerajie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5.04.21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